[money] 중소기업중앙회, 하노이 市와 업무협약 체결
기자 : 시사서울매… 날짜 : 2019-11-20 (수) 15:17
중소기업중앙회, 하노이 市와 업무협약 체결 
- 중소기업의 베트남 하노이 진출 지원 위해 상호 협력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20일 베트남 하노이 市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과 응우옌 둑 충(Nguyen Duc Chung) 하노이 市 인민위원회 위원장(하노이 시장)은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상호협력 의지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중기중앙회와 하노이市 양 기관은 베트남 하노이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양국 중소기업 간 무역과 투자를 촉진하는 정책을 펴나가는 데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하노이市는 하노이 지역에 진출한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추후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투자 관련 정보와 베트남 법률에 따른 절차 등을 안내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정책적 기능 강화를 위해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이전을 추진 중인 중기중앙회 베트남 사무소의 행정 절차를 지원하는 등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은 “오늘 하노이市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협력 기반을 마련한 만큼, 하노이 지역으로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양 기관 간 정보제공시스템을 구축해나갈 것”이라며, “기진출한 중소기업들의 애로를 듣고 하노이 市를 비롯한 베트남 정부에 전달하여 해소방안을 찾아나가는 등 중소기업을 대표하는 경제단체로서 본연의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로83(문래동3가 82-25) 아라비즈타워5층 / 대표 02-753-2415 / 직)2678-2415 (서울라11584)
Copyright ⓒ 시사서울매거진. All rights reserved.

select count(*) as cnt from g4_login where lo_ip = '3.95.131.208'

1016 : Can't open file: 'g4_login.MYI'. (errno: 145)

error file : /bbs/board.php